빕스, 여름철 샐러드바 신메뉴 출시
빕스, 여름철 샐러드바 신메뉴 출시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04.08.0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resh Life restaurant 빕스가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는 무더위에 반드시 필요한 미네랄과 비타민, 단백질이 풍부한 샐러드바 신메뉴를 출시하였다.

Fresh Life Restaurant 빕스는(www.ivips.co.kr) 믹스드 샐러드 3종을 새로이 출시하고, 샐러드바에 있는 샌드위치 코너의 메뉴 5종을 새로이 변경 하였다.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메뉴는 다양한 야채와 두반장 소스를 이용한 컨츄리 가든 샐러드, 양파, 청피망, 홍피망을 단백질이 풍부한 콩과 섞어 만든 키드니빈스 샐러드, 토마토, 호두, 아몬드, 계란을 이용한 토마토 샐러드 이다.

또한, 기존에 빕스 샐러드바에서 가장 많은 고객들의 인기를 차지하던 샌드위치바의 메뉴 역시 새로이 변경하였다.

콜슬로우, 참치믹스, 휘핑크림, 로메인 레터스를 제공하였으나 무더운 여름철에 흘리는 땀을 보충해 줄 수 있는 단백질이 풍부한 에그 믹스, 브로컬리 믹스, 적상추, 오이슬라이스 와 당분을 보충하여 줄 수 있는 땅콩 버터를 새로이 출시하였다.

이번 메뉴 개발을 준비한 상품개발팀 고대식 과장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림에 따라 여름철 외부활동 시 많은 땀과 열량을 소비하여 피로감을 쉽게 느낄 수 있는 고객들에게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적상추, 토마토, 오이 등을 재료로 사용하였으며, 특히 단백질의 풍부한 콩과 계란을 이용하였다” 라고 이번 메뉴 개발의 배경을 설명 하였다.

샐러드바 이용가격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까지는 런치샐러드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가격은 13,900원, 평일 오후 5시부터 저녁 11시까지,주말 및 공휴일은 종일 17,4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는 초등학생은 8,900원, 미취학생은 4,900원이며, 48개월 미만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 10년만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연일 연중 최고 온도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가운데 빕??경우 건강 샐러드 및 보양식 메뉴의 판매 비중이 약 10% 정도 증가하는 등 올 여름 외식업계의 건강 메뉴 위주의 신메뉴 출시 유행이 지속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