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건식사업 진출
일동후디스, 건식사업 진출
  • 김현옥 기자
  • 승인 2000.04.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다이어트센터 운영 체중관리 프로그램 병행
10여가지 제품제공

이유식 전문업체 일동후디스가 다이어트 건강식품사업에 뛰어들었다.

일동후디스는 최근 모기업인 일동제약과 공동으로 서울 양재동 일동제약 본사에 `일동다이어트센터'를 개설하고 건강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다이어트 식품사업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일동다이어트센터는 단기간에 감량하고 감량한 체중을 유지관리할 수 있는 식단과 운동처방을 개별적으로 제시하는 토탈 피트시스템(Total Fit System)을 적용하는 것이 특징.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최신 모델의 신체측정기로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식생활 운동요법, 생활습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것.

또한 엄격한 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다이어트후에도 요요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지속적인 사후관리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일동후디스가 판매하는 말리부비치투데이주스 및 다이어트바와 일동제약이 생산하는 키토다이어트등 10여가지 다이어트 상품을 제공하는 일동다이어트센터는 이 사업을 통해 올 한해 150억원의 매출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말리부비치투데이주스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하면서 부작용 없이 2일동안 2~3㎏의 감량효과를 나타내며 말리부비치다이어트바는 섬유질이 풍부해 변비예방은 물론 배고픔의 고통을 덜어주는 초저열량 식사대용식.

키토산과 식이섬유로 조성된 일동키토다이어트는 지방의 체내흡수 저하와 축적억제를 동시해결하는 HCA(수산화구연산)성분이 배합돼 식사를 하면서 체중을 감량시키는 기능을 갖는다.

일동다이어트센터 박융식팀장은 “이들 제품 모두 비만의 원인이 되는 인체내 체지방만을 선택적으로 없애주기 때문에 매우 안전한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