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하니오트링·후루트링’
농심켈로그 ‘하니오트링·후루트링’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00.04.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에 좋은 시리얼제품 2종

농심켈로그(대표 신현수)는 새로운 시리얼제품 `하니오트링'과 `후루트링'을 선보였다.

`하니오트링'은 섬유질이 많아 심장에 좋은 곡물 귀리에 벌꿀의 달콤함을 가미해 맛과 영양을 조화시킨 제품이다.

`후루트링'은 체리, 오렌지, 레몬, 라임향 등의 기존의 제품맛에 빨강, 노랑, 파랑 형형색색의 마시멜로를 첨가한 것으로 특히 마시멜로2자모양으로 `2000' `2002'등 숫자를 만들어 놀 수 있는 재미성도 부여했다.

새로운 후루트링은 칼슘, 철분외에 비타민C를 더 많이 가미해 켈로그시리얼중 가장 많은 비타민C를 보유하고 있다.

하니오트링은 370g 1갑에 3970원, 새로운 후루트링은 원가가 4배 더 비싸지만 제품가격은 320g3410원, 530g 5390원(할인점용)으로 기존제품과 똑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