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GNC 비타민A 오큘라 포뮬라’
동원F&B ‘GNC 비타민A 오큘라 포뮬라’
  • 류양희 기자
  • 승인 2006.02.1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 영양제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General Nutrition Centers)는 눈을 위한 영양제 ´GNC 비타민A 오큘라 포뮬라´를 출시했다.

GNC 비타민A 오큘라 포뮬라는 눈을 위한 5가지 비타민, 셀레늄을 포함한 3가지 항산화미네랄, 6가지 허브 및 식물추출물을 함유해 시각 기능과 점막 상피 세포 건강 유지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A와 항산화 비타민 3총사인 베타카로틴·비타민C·토코페롤 등이 함유돼 유해환경·유해산소로부터 눈을 보호하며, 백내장·시력감퇴·야맹증에 효과가 입증된 허브 빌베리를 비롯해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풍부한 시금치 추출물, 라이코펜을 공급하는 토마토 추출물,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케르세틴과 카테킨을 공급하는 녹차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건강식품사업부 송주영 과장은 "GNC 비타민A 오큘라 포뮬라는 안구건조증, 야맹증 등의 안질환을 갖고 있거나 시력이 저하된 사람, 눈을 많이 쓰는 수험생이나 컴퓨터 작업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더욱 좋은 제품"이라면서, "70년 이상 건강기능식품만을 생산·판매한 미국GNC 직수입 제품이라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제품 특징을 밝혔다.

섭취 방법은 1일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고 가격은 60정에 8만5000원이며,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 병·의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