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출시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 출시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 김현옥 기자
  • 승인 2000.11.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햇살 5억병판매·출시2주년, 초록매실 3억병·출시 1주년

웅진식품(대표 조운호)은 아침햇살 5억병 판매돌파 및 출시 2주년, 초록매실 3억병 최단기 판매돌파와 출시 1주년을 기년하기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가치 및 기업 이미지를 부각시키면서 소비자 캠페인을통해 매출이 현저히 떨어지는 음료 비수기인 겨울철 판매를 활성화 하기 위한 정책의 일환이기도 하다.

웅진식품은 아침햇살과 초록맥실을 경쟁사들이 음료 비수기로 단정지어 제품개발 영업광고 등에서 손을 놓고 있던 시점에서 출시하고 통상적인 마케팅을 역행하는 차별화전략으로 새로운 음료 역사를 창출해 낸 경험을 되살리고 있다.

아침햇살 뚜껑을 열면 지펠 냉장고, 디지털 카메라, 금,롤러블레이드 등 즉시 확인할 수 있는 경품이 뚜껑 안에 적혀있다.

만일 뚜껑속에 아무것도 써있지 않을지라도 뚜껑이나 병 라벨을 우편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백두산 금강산 제주도 여행권과 디지털캠코더 철원햅쌀등을 선사한다.

행사기간은 15일부터 내년 2월25일까지이며 1차에 당첨되지 않을 경우 2,3차에 걸쳐 추첨의 기회가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지난달 25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초록매실 이벤트는 병뚜껑이나 라벨을 엽서에 붙여 응모하면 700명에게 조성모 콘서트 티켓을 주고 당청되지 않은 사람은 다시 추첨해 100만원 학자금 김치냉자고 식기세척기 킥보드 MP3플레이어 조성모CD등을 준다.

이와함께 소매점주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행사기간동안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입할때마다 1매의 응모권이 주어지는데 추첨을 통해 백두산 금강산 제주도 여행권 및 가계보조금 100만원,세탁기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