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하반기 공채 230명 채용
아워홈, 하반기 공채 230명 채용
  • 장유진
  • 승인 2006.09.1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턴 영양사 150명, 인턴 조리사 50명, 사무직 신입 30명 모집
13일부터
㈜아워홈(대표 박준원)은 13일부터 25일까지 인턴 영양사 150명, 인턴 조리사 50명, 사무직 신입 사원 30명을 각각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신입 사원 정기 채용 대상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이며 합격자는 서울 본사 및 아워홈이 운영하는 전국 지점에서 근무하게 된다. 입사 지원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서류전형 통과 후 실무 면접, 온라인 인성 검사,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인턴 영양사 부문 지원 자격은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식품영양학 전공자이며 영양사 면허증이 없는 졸업 예정자는 인턴 기간 중에 반드시 취득해야 한다.

인턴 조리사 부문은 조리사 자격증을 가진 조리 관련학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사무직 부문은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또한 채용 담당자가 4일부터 22일까지 전국 47개 대학교를 방문하여 인턴 영양사 및 인턴 조리사 부문에 대한 채용 설명회를 갖는다.

특히, 아워홈은 모집 기간 중인 21일과 22일 이틀 동안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열리는 채용 박람회 ‘2006 대한민국 잡 페스티벌(Job Festival)’에 참가해 종합 식품 기업으로 나아가는 데 필요한 우수 인력을 채용하기 위해 적극적인 정보 제공과 취업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기타 입사 및 채용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채용 도우미 FAQ’를 참조하거나 Q&A로 문의하면 된다. 아워홈은 연 2회 정기 채용과 더불어 수시 채용을 통해 우수 인재를 선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