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사내강좌 대학강사 공개초빙
롯데제과 사내강좌 대학강사 공개초빙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00.0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는 오는 13일까지 사내 강좌에서 강의할 대학강사를 공개초빙한다. 이는 롯데제과가 지난해부터 전사원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교육이수 학점제」의 전담강사를 구하기 위한 것.

이번 초빙 대상과목은 경영학 관련과목이 대부분으로 제품 정책론 및 중급회계 투자론 무역실무 생산시스템 분석과 상법 경영정보시스템 민법 경영학원론 등이다.

「교육이수 학점제」는 조직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경영마인드 함양 및 직책에 맞는 개개인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롯데제과가 대학의 학점제를 그대로 도입한 제도이다.

이 교육은 총 44개 과정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직급별로 주어진 학점을 이수해야만 다음 단계로 진급할 자격을 얻게된다. 신입사원의 경우 이사까지 진급하려면 총 83학점을 이수해야 한다.

이번 강사초빙은 인터넷 PC통신 등을 통해 공모하고 있으며 지원자격은 만 30세이상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대학 또는 산업체에서 강의 경력이 1년 이상 있어야 한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으로 이루어진다.

한편 롯데제과는 이 교육 이외에도 교육부에서 인가를 받은 대학과정의 교육기관인 「산업대학」도 운영, 지식경영에 앞장서 나가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롯데제과 인사교육과(02-670-6304~7)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