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테크, 면역우유제품 '꼬마스톨레' 출시
풀무원테크, 면역우유제품 '꼬마스톨레' 출시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00.06.1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알레르기 질환 예방·개선

(주)풀무원테크(대표 이규석)가 어린이 알레르기 질환의 개선과 예방을 위해 면역우유 제품인 `꼬마스톨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면역우유(Hipro-plus) 성분을 중심으로 락토페린과 각종 비타민이 함유돼 있어 천식, 아토피성 피부염, 비염등 면역질환 증세를 나타내는 어린이와 면역이 저하된 영^유아의 건강증진 및 면역계 형성, 알레르기증상의 개선 및 예방에 중점을 뒀다.

풀무원 기술연구소와 미국 스톨레 연구소에서 개발한 `꼬마스톨레'는 지구상의 유일한 무핵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뉴질랜드에서 특별히 선별된 젖소에서 생산한 면역우유성분으로 항체, 항염등 여러 가지 기능성 물질이 풍부해 면역질환과 염증질환에 특별한 효과가 있다고 풀무원측은 밝혔다.

면역우유는 인체에 감염되기 쉬운 26종의 세균에 대한 백신을 젖소에 접종해 젖소로부터 26종 세균의 항체 및 기능성분이 함유된 우유를 말한다.

하이프로 플러스란 기존 면역우유를 농축해 유당등을 감소시킨 것으로 항염인자등의 성분은 그대로 유지되도록 만들어서 유당분해효소가 부족해 우유성분을 소화하지 못한 사람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정제 농축한 기능성 원료다.

한편 풀무원생활은 98년 성인용 면역우유제품인 `스톨레큐'를 출시, 연간 3만세트 이상 판매하고 있다. 스톨레큐는 면역질환을 비롯한 관절염 등 다양한 질환의 개선효과를 가지고 있다.

`꼬마스톨레' 소비자가격은 1세트(45g×8병)에 16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