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행복한콩 두부요리 천하지존’ 개최
CJ ‘행복한콩 두부요리 천하지존’ 개최
  • 정은미
  • 승인 2007.03.2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는 오는 1일 서울 남산의 N서울타워 야외무대에서 ‘행복한콩 두부요리 천하지존’을 개최한다.

‘행복한콩 두부요리 천하지존’은 일반인 대상으로 두부 요리왕을 뽑기 위해 지난 1월부터 시작된 행사로, 2개월간 온라인 홈페이지에서의 레서피 경연 및 투표로 선정된 최종 도전자들이 이 날 직접 요리경연을 통해 우승자를 가린다.

MSN과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에서 뜨거운 열기를 모은 ‘행복한콩 두부요리 천하지존’ 예선은 300여명이 넘는 참가자들과 수만 건에 이르는 투표열기의 성황 속에 ‘황태자비’, 꾹짱희진’ 등 8명의 최종 도전자들을 선발했다.

이들은 온라인을 통해 모집된 서포터즈 수 백 명과 남산 방문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두부요리 지존을 놓고 자웅을 벌인다. 최종 선발되는 1인에게는 200만원과 각종 경품을 제공할 뿐 아니라 ‘백설 행복한 콩’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연예인 못지 않은 다양한 홍보활동을 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고 있는 서포터즈 중 당일 행사에 참가하는 인원들에게도 CJ상품권 및 CGV 티켓들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일 남산을 방문한 시민들에게도 즐거운 두부요리 축제가 될 전망이다. 인기연예인 김인석, 김새롬이 진행하는 ‘두부요리 천하지존’ 행사는 물론, CJ 신제품 ‘백설 행복한콩 모닝두부’ 등 봄을 맞이한 다양한 시식행사가 펼쳐진다.

이 외에도 당일 행사를 케이블채널 M-net에서 직접 촬영해 방송할 계획을 갖고 있어 이래저래 휴일을 맞아 남산을 찾은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 번 행사에 도전자로 선정된 임윤수(31,고양시)씨는 “평범했던 주부생활을 벗어나 이번 대회 참가를 통해 그 동안 모르고 있었던 내 끼와 장점을 발견한 것 같다"며 "대한민국 두부요리 지존이라는 타이틀을 꼭 획득해 주부들의 요리 본보기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