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식품 제품브랜드 '신송식' 통합
신송식품 제품브랜드 '신송식' 통합
  • 안은이 기자
  • 승인 2000.06.27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555억 매출… 세계적 브랜드 육성

신송식품이 새로운 브랜드 `신송식'으로 모든 제품브랜드를 통합한다.

가족의 건강, 젊음의 맛, 온가족이 식탁행복이라는 3가지 이미지로 통합된 신송식은 대 고객서비스 향상, 활기차고 안정된 근무환경 조성, 품질경영을 바탕으로 기업경영의 선진화를 통해 기술력과 기업경쟁력을 키운다는 전략이다.

신송식품은 제품디자인을 젊은 주부의 감각에 맞게 산뜻하고 감각적으로 변경하고 품질면에서도 깊고진한 장맛을 느낄수 있도록 사력을 집중한다고 밝혔다.

신송식품은 후발업체의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무방부제와 무사카린으로 만든 천연제품이라는 강점과 일반간장보다 염도가 낮은 저염간장등의 이미지로 한차원 높은 식탁의 풍요로움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신송식품은 올해 신제품개발과 브랜드 통일작업을 바탕으로 공격적 마케팅을 구사해 간장부문에서 전년비 10%상승한 130억원, 고추장부문에서 19%상승한 155억원을 목표로 총 555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기로 했다.

또한 신송식품은 각종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송식 자연초고추장, 신송식 햇볕 조림간장, 신송식 재래된장등을 세계적인 장류 대표브랜드로 육성해 21세기 선도기업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도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