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패트롤]카페 네스카페 4호점 오픈 등
[외식패트롤]카페 네스카페 4호점 오픈 등
  • 이선희 기자
  • 승인 2001.02.1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네스카페」 4호점-한국네슬레

테이스터스 초이스와 네스카페 커피 브랜드로 유명한 한국 네슬레가 14일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카페 네스카페 4호점을 까르푸 중계점 매장 1층에 오픈한다.

이번 매장은 두산타워 1층과 8층, 그리고 씨티극장점에 이은 네번째 매장이다.

한국네슬레는 카페 네스카페 4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위킹벌룬맨 행사를 실시하고 음료 주문고객에게 킷캣초콜릿 바와 폴로사탕을 증정한다.

유기농 알뜰장터-마르쉐 무역센터점

마르쉐(대표 신희호) 무역센터점은 매장내 유기농 알뜰장터를 열고 유기농사과와 딸기를 판매한다.

외식업계 최초로 `식자재 우선주의'를 선언하며 유기농산물을 사용중인 마르쉐는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맛과 영양이 좋은 유기농식재료를 산지에서 직접 구입해 최저가격에 판매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14일부터 28일까지 실시되며 시식코너를 마련해 직접 시식을 한 뒤 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시중가격의 30%정도 할인된다.

부산 서면에 200호점-피자헛

피자헛(대표 이호림)은 지난 13일 부산 서면에 위치한 패션몰 지오플레이스에 200호점인 지오점을 오픈했다.

새로운 인테리어와 100여석을 갖춘 피자헛 200호점 지오점은 도시스타일의 레스토랑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테이블, 식기, 샐러드 바 등 전반적으로 올리브 그린을 주 색상으로 사용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것.

피자헛은 이 날 오픈기념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연인 200명과 함께 200cm 가량의 대형 하트 탑을 제작하고 이 하트피자를 200원에 구입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피자헛은 85년 이태원에 1호점을 낸 이후 현재 2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지역에는 40여개 매장이 운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