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당 100㎎함유
매일유업(대표 김정완)은 두유에 칼슘을 보강한 '뼈로가는 칼슘두유'를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일반두유에 부족한 칼슘함량을 100㎖당 100㎎으로 보강해 국내 두유제품중 칼슘함량이 가장 높다고 설명.
또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3와 비타민A, 비타민B2가 함유돼 있어 성인의 골다공증 예방과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의 건강음료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매일유업은 '뼈로가는 칼슘' 우유, 요구르트, 치즈 등 패밀리 브랜드 마케팅 전략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인다는 방침이다.
뼈로가는 칼슘두유는 190㎖ 235㎖ 테트라팩 두가지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