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반 명품김치 온라인 홍보대사 모집
양반 명품김치 온라인 홍보대사 모집
  • 이은정
  • 승인 2009.04.0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30일까지

동원F&B(대표 김해관)의 양반명품김치가 6일부터 30일까지 ‘제 1기 양반명품김치 온라인 홍보대사’ 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김치에 관심이 있는 20대 후반~ 40대 중반 여성으로 부녀회, FC컨설턴트, 온오프라인 커뮤니티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사람은 우대 혜택이 있다.

참가 신청은 동원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5월 4일, 총 45 명이 선발된다.

‘제 1기 양반명품김치 온라인 홍보대사’ 활동 기간은 2010년 4월까지 1년이며 각종 온라인 상에서 주변사람들에게 명품김치를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에는 평가를 통해 우수 홍보대사 시상 및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심사를 통해 1등 50인치 Full HD LCD TV (1명), 2등 10만 원 상당 천지인 홍삼정 (3명), 3등 동원참치 선물세트 (5명) 을 제공한다.

또한 최종 선발된 ‘제 1기 양반명품김치 온라인 홍보대사’ 는 오는 5월 초 진천 김치 공장 견학 및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해야 한다. 교육 수료 후 에는 홍보대사 위촉증 및 명품 김치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동원F&B CF브랜드팀 문성준 차장은 “김치는 어떤 식품보다 한국인 의 까다로운 입맛을 맞추기 힘든 제품이다” 며 “이에 소비자의 직접 양반명품김치 체험을 통한 신뢰를 바탕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효과적으로 전파할 수 있는 입소문 마케팅을 기획했다” 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