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선정 김치 ‘사랑의 김치 한 젓가락’ 이벤트
하선정 김치 ‘사랑의 김치 한 젓가락’ 이벤트
  • 김윤경
  • 승인 2009.09.0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치나눔 홈페이지·파워 블로거 10인의 블로그 통해 참여 가능


CJ하선정 김치가 파워 블로거 10인과 함께 ‘사랑의 김치 한 젓가락’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CJ도너스캠프가 후원하는 공부방에 ‘하선정 김치’를 전달하는 김치 나눔 활동으로 이번 행사를 위해 개설된 김치나눔 홈페이지(www.kimchinanum.com)를 방문하는 네티즌의 참여율에 따라 공부방 어린이들에게 직접 전달되는 김치의 양이 결정된다.

김치나눔 홈페이지를 직접 방문하거나 이번 행사를 함께하는 파워 블로거 10인의 블로그를 통해 김치 나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참여하면 된다.

참가 방법은 김치나눔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공부방 이미지 10개 중 하나를 클릭하면 해당 공부방에 지원되는 김치가 1인 분(60g)씩 적립된다. 1일부터 오는 18일까지 18일간 진행되고 하루에 한 번 참여 할 수 있으며 하루가 지나면 다시 참여할 수 있어 최대 18번까지 김치를 적립할 수 있다.

CJ하선정 김치는 1차 적립 목표를 1만 인분으로 잡고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달성률을 게시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블로거들은 자신의 블로그 홈페이지에 이번 이벤트 내용을 포스팅하고 ‘김치나눔 홈페이지’ 접속을 위한 도우미 역할을 하게 된다. 각각의 블로거들은 각자가 응원하는 공부방을 1개씩 지정, 네티즌들의 ‘클릭’을 유도하기 위한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한편 CJ하선정 김치는 이번 행사와는 별도로 파워 블로거 30인과 함께 하는 공동구매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지정된 인터넷 파워 블로거의 블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김치를 공동구매 하면(CJ하선정김치 5kg+햇반 3개+스팸 3개에 2만7800원) 수익금의 일부를 CJ도너스캠프에 기부한다.

※사랑의 김치 한 젓가락 참여 파워 블로거 10인 리스트
어묘(blog.naver.com/umyo2000), 경민꼬맹(blog.naver.com/tomato2130), 햇살마미(blog.naver.com/aldudcldud), 꼬꼬(blog.naver.com/cocodoc), 홈코디(blog.naver.com/vinine), 쭈쭈뽕(blog.naver.com/zzppong), 로즈맘(blog.naver.com/rossmom), 현오사랑(blog.naver.com/chaos2326), 샐린져(blog.naver.com/tndk98), 향기(blog.naver.com/valueye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