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김장의 비밀’ 사이버 이벤트
샘표 ‘김장의 비밀’ 사이버 이벤트
  • 최승근
  • 승인 2009.11.0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표식품(회장 박승복)은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맛있는 김장의 비법을 찾아보는 ‘김장의 비밀’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 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김치의 아삭한 비법이 국산 천일염으로 배추를 절이는 데 있다는 것을 주부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준비했으며 ‘김장의 비밀’ 플래쉬 애니메이션을 보고, 본인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담은 뒤 그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당첨자에겐 컨벡스 얼음불꽃 스테니아 인덕션과 소금세트(1명), 10만원 백화점 상품권과 소금세트(3명), 독일 베르너 채칼과 소금세트(5명), 소금세트(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홈페이지(www.sempio.com)를 통해 발표하며 추첨방식이기 때문에 여러 곳에 퍼갈 수록 당첨확률은 그만큼 높아진다.

샘표식품의 마케팅 유기웅 과장은 "국산 천일염으로 배추를 절이게 되면 배추의 조직이 더 단단해져 김치를 오래 저장해도 쉽게 물러지지 않는다"며 "샘표 소금요정 신안바다 천일염의 경우 순수 국산제품으로 마그네슘과 칼륨이 정제소금이나 호주산 또는 멕시코산과 같은 수입 천일염보다 10배 이상 많이 포함돼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