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건강식 도시락 사업 진출
제너시스BBQ, 건강식 도시락 사업 진출
  • 정심교
  • 승인 2010.03.3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대 영양소 조절 가정으로 배달
1000여 종 레시피…매끼 다른 메뉴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기업 제너시스BBQ가 건강식도시락 사업에 뛰어들었다.

30일 제너시스BBQ그룹은 이달부터 당뇨도시락 고객을 모집, 배송하는 등 건강식도시락 사업에 본격 진출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BBQ그룹은 당뇨, 신장질환, 고혈압 등 생활습관병 환자들의 식이요법을 위해 5대 영양소를 조절한 건강식도시락을 제조, 가정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BBQ의 건강식도시락은 질환별로 필요한 영양소를 조절해 조리하는 것은 물론, 자체 개발한 1,000여 가지의 다양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매 끼니 다른 메뉴를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건강식도시락은 조리 당시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보존한 급속냉동도시락으로서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데워 먹을 수 있으며, 6~12끼씩 포장돼 전국 BBQ가맹점을 통해 주 2~3회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가정으로 배송된다.

반찬 4종으로 구성된 건강식도시락의 가격은 5,000원, 반찬 4종에 밥과 국이 포함된 도시락은 6,000원이다. 건강식도시락 주문은 BBQ 매장 및 홈페이지(www.doctorcook.co.kr), 전화(080-2211-119)를 통해 하면 된다.

제너시스BBQ 측은 “건강식 도시락은 미국,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이미 대중화돼 있는 사업으로 시장성이 무한한 사업”이라며 “이번 건강식도시락 출시를 시작으로 외식프랜차이즈기업에서 건강문화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