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외식·식품 박람회(SIRHA 2011) 내년 1월 개최
프랑스 외식·식품 박람회(SIRHA 2011) 내년 1월 개최
  • 김현옥
  • 승인 2010.08.1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빵 등 세계적 기업 참여 트렌드 소개

‘SIRHA2011(시라/프랑스 국제 호텔외식산업 및 식품박람회)’가 내년 1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프랑스 리옹의 유렉스 전시장(EUREXPO)에서 개최된다.

2년에 한 번씩 격년으로 개최되고 있는 SIRHA에는 세계 각 국의 호텔 외식 및 식품 관련 업체가 출품해 각종 식품 및 음료, 주류, 제과 제빵설비, 호텔 및 레스토랑 주방 설비, 비품 등이 선보이고 있으며, 기존 참가 업체들의 재 참가율이 90%이상에 달한다.

지난 2009년 행사에는 세계 각국에서 1만여 명 이상의 유명 쉐프들을 비롯해 호텔, 레스토랑, 외식산업 및 식품 관련업 종사자 14만 명 이상이 방문해 전세계 외식산업 박람회 중에서 가장 많은 전문 방문객이 참관하는 행사로 알려져 있다.

SIRHA는 항상 새로운 컨셉의 외식문화를 이끌고 있으며, 행사기간동안 세계 모든 지역의 최신의 외식산업 및 식품 관련 트렌드를 소개함으로써 방문객들에게 신선함과 보는 즐거움 또한 선사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으로 명성이 있는 '세계요리경연대회(Bocuse d'Or)', '세계제과경연대회(World Pastry Cup)' 이 함께 개최돼 외식산업과 식품전시회의 지표로써의 역할과 다양한 이벤트가 풍성한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