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체험 캠페인 '아몬드 다이어리'
아몬드 체험 캠페인 '아몬드 다이어리'
  • 김현옥
  • 승인 2011.01.0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간의 건강한 변화 일기로 남기면 추첨통해 선물 증정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는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스낵 아몬드를 홍보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아몬드의 영양학적 혜택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 대상 체험 캠페인 ‘21일간의 건강한 변화, 아몬드 다이어리’를 5일부터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아몬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및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하루 한 줌의 아몬드를 21일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고, 직접 체험한 내용을 일기 형식으로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이번 캠페인은 1월 5일부터4월 17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1월 5일부터 1월 11일까지 첫 1주일 내에 캠페인에 신청한 분들 중 총 1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루 한 줌 아몬드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아몬드 틴과 함께 아몬드 패키지 세트를 증정한다.

아몬드는 맛이 고소할 뿐 아니라 여러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다. 특히, 하루 한 줌의 아몬드(약 23알)의 섭취는 심장 질환의 발병 위험을 줄이고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건강한 체중 조절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여러 연구결과에서 밝혀진 바 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에서는 21일간 매일 하루 한 줌의 아몬드를 직접 섭취해보고 가장 성실하게 다이어리를 작성한 도전자 15명을 선정해 프리미엄 식사권 및 아몬드 선물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홈페이지(www.almond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