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걸’에 문채원 기용
동아오츠카 ‘포카리걸’에 문채원 기용
  • 최승근
  • 승인 2011.04.2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는 25일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연기자 문채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CF는 신인 여배우들을 발탁해 포카리스웨트의 순수함을 잘 나타냈다는 평가를 받는 대표적인 음료 CF 중 하나로 눈부신 파란 하늘과 그 배경을 타고 흐르는 귀에 익은 CM송으로 유명하다.

그 동안 활약했던 포카리스웨트 모델로는 고현정, 심은하, 손예진, 이연희 등이 있으며, 이번에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선정된 문채원은 포카리스웨트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한 번 더 주목받고 있다.

포카리스웨트의 대표 모델로 활약했던 손예진과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하며 작품활동에 대한 조언을 구할 만큼 끈끈한 선후배 관계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배우 문채원은 미모와 연기력을 겸비한 연기자로 ‘바람의 화원’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찬란한 유산’ ‘아가씨를 부탁해’ 등의 다양한 작품을 했으며 최근에는 영화 ‘활’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돼 다방면에서 매력을 발휘하고 있다.

포카리스웨트 김기연 BM은 “포카리스웨트가 가진 장점을 잘 전달하면서도 포카리스웨트와 어울리는 맑고 순수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모델을 찾던 중 문채원을 선택했다”며 “5월부터 방영될 CF를 통해서 포카리스웨트를 본격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