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 종가집, 여름김치 할인행사 ‘종가집 초록대전’ 개최
대상FNF 종가집, 여름김치 할인행사 ‘종가집 초록대전’ 개최
  • 최승근
  • 승인 2011.06.0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김치 20% 할인 및 열무김치 구매 시 국수 증정 행사 마련


대상FNF(대표 이상철) 종가집이 오는 6월 17일까지 종가집 여름김치 할인 행사 ‘종가집 초록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입맛을 돋우는 열무김치, 오이김치, 파김치, 깻잎지, 모듬맛김치 총 5종의 다채로운 여름김치를 선보이며 품목별 20% 할인행사를 펼친다.

또한 ‘국수말이용 열무물김치’ 출시를 기념해 ‘국수말이용 열무물김치’ 2인분(800g) 구매 고객에게는, 김치와 함께 맛볼 수 있는 청정원 찰진국수소면(200g)을 증정한다.

‘국수말이용 열무물김치’는 면과 함께 간편히 맛볼 수 있는 여름철 대표 별미로, 종가집 신선비법을 통해 신선한 김치의 아삭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종가집 여름김치 행사는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 내 입점 되어 있는 종가집 실연 매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오는 8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20개점에서는 묵은지의 깊고 아삭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종가집 묵은지찜 요리 3종’ 구매 고객에게 참작순살프랑크(160g)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대상FNF 문성준 CMG1팀장은 “아삭하고 상큼한 여름김치를 다양하게 선보인 이번 특별 기획전은, 소비자들의 여름철 지친 입맛을 돋우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저렴한 김치 할인 행사과 풍성한 증정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건강하고 맛있는 여름김치로 건강한 여름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