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안티옥스 멀티비타민 출시
비타민하우스, 안티옥스 멀티비타민 출시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로사진)
비타민하우스(대표 용승재)가 최근 항산화 영양소를 보충 할 수 있는 제품 안티옥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각종 오염물질과 유해산소로 둘러싸인 생활환경, 업무와 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있어 건강증진에 필요한 영양소는 부족 되기 쉽다.

더욱이 이미 당연시되고 있는 각종 인체의 해로운 자극은 현대인들의 건강을 서서히 잠식하는 위험요소이다.

이러한 인체의 자극으로 생성되는 활성산소(free radical)는 우리 몸의 조직에 해를 입힐 수 있는데, 항산화영양소는 바로 이런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안티옥스 멀티비타민은 젊고 건강한 삶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항산화영양소를 이상적으로 배합한 제품으로 전신적인 노화를 지연시킬 수 있게 도와주며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영양소를 충족시킬 수 있다.

세포손상을 유발시키는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항산화작용의 비타민C, 비타민E, 이외에도 산사자추출분말, 녹차추출분말(카테킨), 밀크씨슬추출분말 등이 함유돼 있으며, 고른 영양소가 생기 있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비타민E보다 항산화기능이 550~1000배 강력한 헤마토코쿠스추출분말(아스타산친4%)이 함유돼 유해산소에 노출돼 있는 현대인들의 세포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500㎎×120캅셀 가격은 4만8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