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씨티, 겨울 신상품 출시
자바씨티, 겨울 신상품 출시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전문점 자바씨티는 크리스마스 시즌 겨냥 음료인 ‘메리민트 모카(MerriMint White Mocha, 4500원)’를 비롯한 다양한 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빨강과 흰색의 조화를 이용, 시즌의 느낌을 활용하겠다는 설명이다. 메리민트는 화이트 모카 위에 하얀 휘핑 크림을 얹고 빨간 색 민트 가루를 살짝 뿌려서 만든 에스프레소 음료.

자바씨티는 메리민트 출시와 동시에 JYPE와의 제휴를 통해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god 6집 앨범을 추첨해 제공하는 등 공동 프로모션도 펼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느낌을 살린 시즌 상품인 에스프레소 컵 4종 세트(7만7000원), 홀리데이 라떼 머그(3만원), 삼베로 만든 커피 아이콘 백(8500원) 등도 함께 출시했다.

한편 1985년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에 설립된 자바씨티는 차별화된 제조, 로스팅 공정과 까다로운 생태보존 프로그램인 Eco Grounds를 기반으로 미국 전역 2500여 곳에서 Wholesale을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로 자바씨티 코리아는 자바씨티의 커피는 물론 식품, 관련 장비 등의 한국 및 아시아 사업권을 확보하고 지난 2002년 11월부터 국내 영업을 시작했다.

런칭 이후 매장 내 정기 재즈 공연, 사진 전시회, 연극영화 단체 제휴 등 문화 마케팅으로 저변을 넓히기 시작해 올해 8월 현재까지 전국에 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자바시티코리아는 앞으로 매장 수 확장과 함께 커피 외에도 미국 본사의 다양한 푸드 메뉴를 도입, ‘푸드 카페’로서 사업을 확장해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