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전문매장 2곳 연달아 오픈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전문매장 2곳 연달아 오픈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사진 있음)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한국하겐다즈(대표 한종률)는 21일에 광장점(18호점)과 목동점(19호점)을 동시에 오픈했다.

하겐다즈 광장점과 목동점은 각각 15석과 20석 규모의 디핑숍(Dipping Shop)으로 대규모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위치 해 있다.

광장점은 주변에 고급 주택단지가 밀집 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외식관련 상권이 크게 발달하지 않아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목동점은 대단위 아파트 단지와 대형 주상복합 건물이 배후로 있고, 브랜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층이 많아 적합한 입지로 평가되고 있다.

한국하겐다즈는 현재 도곡점, 분당 서현점, 동부이촌점 등 고급 주택단지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전문매장을 오픈하고 있다.

이는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제품보다는 더 다양한 맛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쉽게 제품을 구매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종문 한국하겐다즈 상무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브랜드를 선호하고, 입맛이 까다로운 중산층 소비자들은 자신들의 생활권 내에서 쉽게 하겐다즈와 같은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기를 원한다”며 “앞으로 전국의 주요 거주지에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전문매장이 위치할 것이다”며 적극적인 유통채널 확대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