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미트, 2004 사랑의 삼겹살 대잔치 기획
썬미트, 2004 사랑의 삼겹살 대잔치 기획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전문 프랜차이즈 썬미트(대표 김태진)가 연말연시를 맞아 치매 노인과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2004 사랑의 삼겹살 대잔치’를 준비 중이다.

행사는 썬미트의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돈데이’ 남성역점에서 30일 12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한 해를 마감하는 썬미트의 송년회를 겸해 올 한 해 동안 받은 많은 사랑에 대한 보답 및 기업 이익의 사회 환원 차원으로 자리를 마련하게 된 것으로 썬미트 전직원이 직접 발 벗고 나서 주방, 홀서빙, 홍보 등을 맡아서 진행 하기로 했다.

행사에서 얻은 수익금은 ‘성 빈센트 안산병원’,’사강 보금자리 양로원’,’정남면 루이제의 집’ 등 전액이 불우이웃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이 곳은 외국인 노동자와 치매 노인, 거동이 불편한 노인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지내는 곳으로 일반인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곳이다.

썬미트는 수익금 기부 외에도 인근 양로원과 고아원의 이웃을 초청해 점심 식사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썬미트는 이번 행사의 취지를 잘 살리고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으로 전단지와 현수막 제작, 언론사 및 방송사 홍보도 활용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행사를 기획한 썬미트 김태진 사장은 “올 한 해 저희 돈데이가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사회와 주위 이웃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돌려 드려야 겠다는 생각에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는 단발성이 아닌 향후 지속적인 행사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