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Doctor´s Choice 영양강좌 & 경영컨설팅´ 성황리 마쳐
비타민하우스, ´Doctor´s Choice 영양강좌 & 경영컨설팅´ 성황리 마쳐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하우스(대표 용승재)는 지난 30일 서울 카톨릭의과대학을 마지막으로 한달간 이어져왔던 ‘Doctor´s Choice 영양강좌 & 경영컨설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100여명의 의사들이 참가한 이번 영양강좌 & 경영컨설팅에서는 ▲충남대 화학과 이계호 교수의 Hair Analysis ▲마산대 보건행정과 서동원 교수의 병의원 경영전략 ▲대한여성비만노화방지학회 홍영재 회장의 Antiaging & Antioxidant ▲1차의료학회남부지회 한정렬 회장의 내과 질환 영양처방의 실제 등 다채로운 주제들로 강의가 펼쳐졌다.

특히 대한여성비만노화방지학회 홍영재 회장의 강의는 항산화요법을 심도 있게 다뤄 많은 의사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비타민하우스는 이로써 제 2차 영양강좌를 많은 관심과 성원속에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평가다.

특히 이번 ‘Doctor´s Choice 영양강좌 & 경영컨설팅’에 대해 지방 개원의들이 보여준 높은 관심에 비타민하우스는 지방에도 영양강좌의 기회를 똑같이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타민하우스는 앞으로도 영양치료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부족 되기 쉬운 영양소를 적절히 보급함으로써 치료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기본 방안을 꾸준히 알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