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미스터피자, 포인트 마케팅 강화
한국 미스터피자, 포인트 마케팅 강화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를 위한 피자’ 한국미스터피자 (대표 황문구)는 고객 충성도 제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포인트 마케팅을 강화한다.

‘미스터피자 OK캐쉬백 카드’를 새로 발급하는 한편, LG 카드와 제휴를 맺어 미스터피자 구매액 일정 부분을 포인트로 적립해 현금처럼 활용하게 할 예정이다.

을유년 새해를 맞아 신설된 ‘미스터피자 OK 캐쉬백 카드’는 미스터피자 구매 고객에게 현금 결재 시에는 5%, 카드 결재 때는 2%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5000점 이상이 되면 전국의 미스터피자 매장 및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OK캐쉬백’ 카드는 전국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해당 신청서를 작성, 발급받을 수 있으며, 가입 회원에게 미스터피자의 이벤트 참여 기회 및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OK캐쉬백 카드에도 구매 금액의 2%가 적립되며 포인트 결재가 가능하다.

또한, 한국미스터피자는 LG 카드와도 제휴를 맺어 미스터피자를 LG 카드로 구입한 고객에게 결재 금액의 2%을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한국미스터피자의 이동훈 마케팅 과장은 “대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LG 카드, OK캐쉬백과 제휴하여 포인트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며 “그 동안 기름기 없이 담백한 미스터피자만을 고집했던 고객에게 이제라도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OK 캐쉬백 카드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미스터피자는 런칭 프로모션 ‘OK 캐쉬백 포인트 사용왕· 적립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미스터피자에서 OK 캐쉬백 카드 사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우수사용자를 추첨해 사용왕과 적립왕 각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페라가모 명품 핸드백을, 우수 사용자에게는 디지털 카메라(5명)와 MP 3플레이어(1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5만원권 박승철 헤어 상품권(100명), 탁상용 시계(1만명), 오븐 스파게티 무료 시식권(5만명)등을 제공한다.

또한 미스터피자는 대표 배달 번호인 1577-0077를 통해 OK 캐쉬백 카드 사용 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딤채 김치 냉장고(3명)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