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성북구 보건소에 ‘포카리스웨트’ 전달
동아오츠카, 성북구 보건소에 ‘포카리스웨트’ 전달
  • 최승근
  • 승인 2011.10.0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는 2일 노인의 날의 맞아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성북구 보건소를 찾아 환절기 감기 예방에 마시면 좋은 ‘포카리스웨트’를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를 위해 동아오츠카는 총 1000여 캔의 포카리스웨트를 전달했으며 제공된 포카리스웨트는 진료를 위해 보건소를 방문한 환자들에게 전해질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면역력이 약해 감기에 걸리기 쉬운 어르신들에게 포카리스웨트를 제공해 건조한 날씨에 더욱 필요한 수분 공급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

포카리스웨트는 몸 속 부족한 수분을 물보다 빨리 공급해주고 우리 몸을 촉촉한 상태로 오래도록 유지시켜줘 낮과 밤의 기온차가 심한 가을철 감기 예방을 위한 음료로 좋다.

또한 포카리스웨트는 운동 후 마시는 이온음료이기도 하지만 일상생활 속에 마시는 생활 속 필수 음료로 호흡과 땀 등으로 빠져나간 이온 성분을 재빨리 보충해줘 몸 속 흐트러진 이온 밸런스를 바로 잡아주는 음료로도 알려져 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노인의 날을 맞아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생각하다 이와 같은 행사를 생각하게 됐다”며 “감기로 인해 병원을 많이 찾는 요즘 우리 몸의 체액과 거의 유사하게 조성된 이온성분이 함유된 포카리스웨트를 마시며 환절기 건강을 챙기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