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뉴트라, 프로게이머에 ‘아이시안’ 지원
CJ뉴트라, 프로게이머에 ‘아이시안’ 지원
  • 정심교
  • 승인 2011.10.0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간 4000만 원 상당 제품 제공키로
장시간 컴퓨터 게임훈련에 눈 건강 증진 목적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의 건강브랜드 CJ뉴트라는 최근 CJ엔투스 프로게임단과 눈 건강브랜드 ‘아이시안’ 제품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장시간 컴퓨터 앞에서 게임 훈련을 하며 눈을 혹사해야 하는 대표적인 직업인 프로게이머들의 ‘눈 건강 도우미’에 적극적으로 나선 셈이다.

‘아이시안’은 2008년에 론칭한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의 눈 건강 전문브랜드다. 노화로 인한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이시안 루테인’, 눈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시안 아스타잔틴’, 노화와 눈 피로 개선에 모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제품 ‘아이시안’, 눈에 좋은 대표적인 과일인 블루베리를 섞어 마시기 좋게 음료 형태로 만든 건강음료 ‘아이시안블루베리’등 총 4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CJ제일제당은 1년간 CJ엔투스 선수단의 공식 눈 건강 파트너로서 4000만 원 상당의 아이시안 제품을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엔투스 선수단의 서포터즈와 팬들에게도 아이시안 제품 체험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CJ엔투스 프로게임단은 CJ그룹에서 운영하는 국내 대표적인 프로게임단이며, 30명의 프로게이머들이 활동중이다. CJ제일제당은 CJ 엔투스 프로게임단의 간판선수인 김정우를 모델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눈 체조법’을 촬영, 아이시안 사용자 카페(http://cafe.naver.com/eyesian)에도 소개했다. 카페 방문자는 엔투스 선수단의 셀프 카메라 동영상도 확인하고 아이시안 온라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박미숙 건강식품사업부장은 “아이시안은 수험생이나 컴퓨터를 주로 사용하는 사무직 종사자의 눈 건강에 필요한 전문브랜드로,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현대인들의 눈 건강 증진에 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