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 절임배추·김장김치 한정판매
대상FNF, 절임배추·김장김치 한정판매
  • 최승근
  • 승인 2011.11.07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썹 인증, 100% 국산재료 사용으로 믿을 수 있어
9일, 23일에는 ‘종가집의 맛있는 김장 노하우’ 쿠킹클래스 개최
대상FNF(대표 이상철) 종가집이 김장용 절임배추와 김치양념, 김장김치 판매를 실시한다.

‘종가집 절임배추’는 국내산 배추와 천일염으로 만들었으며, 섭씨 18도에서 20시간 이상 절여 겉잎뿐 아니라 속까지 제대로 절였다. 배추의 불필요한 부위를 제거해 알차고 총 7회 세척 후 깨끗하게 포장돼 구매 후 바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식품 생산 및 유통과정의 위해요소를 관리하는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종가집에서 만들어, 제조에서 배송까지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종가집 김치양념’ 역시 100% 국내산 농산물로 만들었다. 무, 마늘, 부추, 고춧가루 등 기본재료에 종가집 새우액젓이 들어가 시원하고 깔끔한 ‘중부식 김치양념’과 종가집 멸치액젓 및 갖은 젓갈이 들어가 깊고 풍부한 맛이 일품인 ‘남도식 김치양념’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종가집에서 개발한 특허 유산균 ‘류코노스톡 DRC0211’이 함유돼 김치의 아삭하고 시원한 맛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종가집 김장김치’는 김장철에만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한정특가 상품으로 종가집의 유산균 발효기술로 만들어 오래두고 먹어도 아삭하고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재료는 100% 국산만을 사용하며, 국내산 배를 갈아 넣어 시원한 맛을 더했다. 까나리액젓을 사용한 ‘시원하고 깔끔한 맛’과 멸치젓을 사용한 ‘깊고 풍부한 맛’ 등 가족 입맛에 맞춰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할인점 및 종가집 브랜드 쇼핑몰 종가푸드샵(www.chonggafood.com)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예약 또는 즉시구입 가능하며 예약 구매 시 지정한 날짜에 맞춰 무료배송 해준다.

가격은 ‘종가집 절임배추’ 10kg 2만3800원, ‘종가집 김치양념’ 5.5kg 4만3800원, ‘종가집 김장김치’ 10kg 5만6800원이다.

이와 함께 9일 홍대 네츄르먼트 쿠킹스튜디오에서는 ‘종가집의 맛있는 김장 노하우’를 주제로 한 김장철 특별 쿠킹클래스가 열린다. 이날 쿠킹클래스에서는 김장재료 잘 고르는 법, 배추김치 및 겉절이 담그기, 돼지고기 편육 삶기 등의 강의 및 실습이 이뤄진다.

23일에도 쿠킹클래스가 마련될 예정이며, 김장재료 손질 법, 보쌈김치 및 백김치 담그기, 두부김치 만들기 등을 배우고 실습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4일까지 종가집 브랜드 블로그(blog.naver.com/chefzzong_)를 방문, 모집 페이지에 네이버 아이디 및 신청사유를 이름과 함께 덧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초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