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면발에 김치 등 어우러져 국물 진해
팔도는 종합외식기업 ‘놀부’와 공동 개발한 ‘놀부부대찌개라면’ 큰컵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얼큰하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놀부 부대찌개를 그대로 구현했으며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과 잘 익은 김치와 햄이 어우러진 국물 맛이 특징이다.
지난해 7월 출시한 ‘놀부부대찌개라면’ 봉지면은 월 70만 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팔도는 큰컵을 포함해 월 100만개 판매를 목표하고 있으며 올해 소컵(65g)도 출시할 계획이다.
팔도 마케팅1팀 문광문 과장은 “부대찌개의 얼큰하고 진한 국물 맛을 재현하기 위해 ‘놀부’와 함께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면서 “다양하고 색다른 맛의 즐거움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들을 계속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대찌개 라면 시장 매출은 연 50억 원 정도로 농심의 ‘보글보글 찌개면’과 GS25의 ‘남자라면 부대찌개’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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