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어린이날 기념 건강한 ‘두부’ 쏜다!
CJ제일제당, 어린이날 기념 건강한 ‘두부’ 쏜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2.05.0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6일 서울 시내 주요 공원 일대서 ‘동그란 두부’ 증정 및 시식행사

CJ제일제당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6일까지 서울시내 주요 공원, 야구장, 축구장 등에서 나들이 가족들을 대상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두부반찬 ‘동그란 두부’를 증정하고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일, 6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가족들이 많이 모이는 야외에서 진행,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을 직접 찾아가며 ‘동그란 두부 국산돼지고기’ 1개씩 총 2000여 개를 샘플링 할 예정이다. 또한 이동식 카트를 동원해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동그란 두부’ 시식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마케팅 담당 박은영 부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들이 앞으로 건강한 음식 두부와 친숙해 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동그란 두부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웰빙 반찬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의 ‘동그란 두부’는 콩에 담긴 식물성 단백질을 맛있고 영양가 있는 반찬 타입으로 만든 두부 제품으로 국산돼지고기, 양파, 마늘 등 총 3종이다. 신선한 두부에 돼지고기 또는 양파, 마늘이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한입에 먹기 편한 크기인데다 두부의 ‘건강’은 물론 ‘맛’까지 동시에 충족시키는 반찬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두부는 아이들에게 많이 먹이고 싶은 건강한 음식이지만 콩 외에는 아무런 맛이 나지 않아 아이들이 즐겨 먹지 않아 부모들의 애로사항이 많았다. 하지만 ‘동그란 두부’는 네모난 두부의 상식을 깬 독특한 모양으로 돼지고기와 양파까지 가미돼 있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