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동그란두부 캐릭터 네이밍 공모
CJ 동그란두부 캐릭터 네이밍 공모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2.10.1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식습관 아이♥동그란두부 캠페인’ 일환
21일까지 CJ더키친 이벤트 게시물에 작성

CJ제일제당 동그란두부가 ‘건강한 식습관 아이♥동그란두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콩을 활용한 콩 캐릭터를 개발했다. 이에 21일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 대표 주부 커뮤니티 ‘레몬테라스’와 함께 ‘동그란두부 캐릭터 이름을 지어 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그란두부의 콩 캐릭터는 두부의 원재료인 콩을 소재로 아이와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와 두부를 맛있어 하는 아이의 즐거운 마음을 형상화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CJ더키친(www.cjthekitchen.co.kr)’이나 네이버 대표 커뮤니티 ‘레몬테라스(cafe.naver.com/remonterrace.cafe)’ 이벤트 게시물에 캐릭터와 어울리는 새롭거나 귀여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네이밍과 이유를 간단히 달아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여 명에게 1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1등 품격 네이밍상’ 30만원 상당의 휴롬 원액기, 2등 20명에게는 ‘귀요미 네이밍상’ 뚜레쥬르 기프티콘, 3등 30명에게는 ‘NEW 네이밍상’ 동그란두부 세트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 동그란두부 담당 구계영 브랜드 매니저는 “동그란두부 캐릭터로 아이들이 몸에 좋은 두부를 좀 더 친근하게 접하고 좋아할 수 있게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동그란두부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 동그란두부가 진행하는 ‘아이♥동그란두부’ 캠페인은 두부스테이크, 네모난김밥두부, 두부바 등 새로운 제품 라인업 보강과 함께 아이들이 두부를 친근하게 생각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건강한 식습관 캠페인이다. 동그란생일파티, 아이들도 맛있게 먹는 두부반찬 비법공개 등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