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하선정 ‘김치 DIY 쿠킹클래스’ 진행
CJ제일제당 하선정 ‘김치 DIY 쿠킹클래스’ 진행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2.11.1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부부, 엄마와 아이 대상…김치 DIY세트 활용한 김장 담그기

CJ제일제당 하선정이 겨울 김장철을 맞아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김치 DIY(Do It Yourself )세트를 활용한 김장 담그기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하선정은 11일 중구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 내 백설 요리원에서 신혼(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김치 DIY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절임배추와 완성된 양념소로 구성된 하선정 김치 DIY세트를 활용해 김치를 처음 담가보는 젊은 신혼부부들도 쉽고 자신 있게 김치를 담가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생김치로 집에서 만들 수 있는 ‘김치월남쌈’도 만들었다.

◇CJ제일제당 하선정이 겨울 김장철을 맞아 신혼(예비)부부 9쌍을 대상으로 김치 DIY(Do It Yourself )세트를 활용한 김장 담그기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CJ 웨딩컨설턴트업체 ‘투비컴즈원’(Two becomes one)을 통해 응모된 9쌍의 신혼(예비)부부들이 참가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하선정 김치를 증정했다.

아울러 쿠킹클래스 참가자에 한해 이달 말까지 우수 리뷰를 올린 커플을 추첨해 CJ푸드빌 외식상품권과 CGV 영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하선정은 오는 16일 초등학생 자녀를 둔 주부들을 대상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하선정 김치 DIY 김장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선정 김치 DIY세트는 절임배추와 완성된 양념소로 구성돼 있어 집에서의 번거로운 배추 세척, 절임, 양념소 만들기 과정 없이도 버무리기만 하면 되는 간편 김장세트다. 하선정 멸치 액젓과 100% 엄선된 국산 농산물로 만들어져 쉽고 간편하게 하선정 김치만의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김장철 기획제품이다.

CJ제일제당 하선정 담당 신수진 브랜드 매니저는 “하선정 김치 DIY 세트는 김치를 처음 담가보는 사람이라도 쉽고 편하게 요리전문가의 김치 맛을 낼 수 있게 한 제품”이라며 “이번 쿠킹클래스를 통해 김장은 어렵고 힘들다는 일반적 고정관념을 깨고 김치를 통해 참가자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