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땅콩스낵
한국야쿠르트(대표 이은선)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건강을 고려한 땅콩스낵 「미스터 짱」을 출시했다.
땅콩가루가 5% 첨가돼 고소한 맛과 바삭바삭환 조직감을 갖는 「미스터 짱」은 나트륨 2백40mg 칼슘 52.5mg이 함유됐다.
한국야쿠르트는 이 제품의 주소비타겟을 어린이와 초등학생에 맞추고 중고등학생을 보조 타겟으로 설정, 전자메일을 이용한 사이버 이벤트행사로 판촉을 강화하고 있다.
미스터짱 사이버 축구공잔치로 이름지어진 이 행사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먹어본 후 느낌과 개선점, 스낵제품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E메일로 접수하면 1백명을 선정, 축구공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브랜드와 사이버이미지의 외포장으로 신세대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미스터짱은 1봉지(50g)의 가격이 5백원이다. 백년초 열매 농축액과 허브엑기스가 들어있어 목안을 시원하고 샹쾌하게 하며 통은 방향제 기능까지 갖춘 새로운 기능성 캔디가 선보였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