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성 낙농진흥회장] 낙농제도 개선 안정성장 기반 마련
[이근성 낙농진흥회장] 낙농제도 개선 안정성장 기반 마련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13.01.1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근성 회장
존경하는 전국의 낙농가족 여러분!

201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바라는 모든 일이 성취되고 가정과 일터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낙농진흥회는 올해 업계를 둘러싼 현안과 난제를 낙농가족 여러분들과 함께 풀어가기 위해 다음과 같이 정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먼저 공정한 시장 관리자로서 생산자와 유업체 모두가 상생·협력할 수 있도록 항상 가치중립적인 자세로 현안해결에 힘쓰는 한편 낙농․유업간의 이해를 합리적으로 조정해 나가겠습니다.

둘째 각종 낙농제도의 개선에 힘써 안정적인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겠습니다. 특히 낙농발전종합대책의 조속한 마무리와 정착, 원유가격 산정체계의 합리적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셋째 전문가들과 협력해 수급예측의 정확도를 높이고, 가공유 한도수량제 등을 통한 국산원유 사용율을 높여 안정적인 원유수급조절체계를 구축하겠습니다.

넷째 소비확대와 생산기반 유지를 위해 체계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안티밀크에 대해 논리적으로 대응하며, 학교우유 급식율 제고와 올바른 유제품 정보전달에 힘써 소비자신뢰를 높이겠습니다.

다섯째 세계동향에 대한 냉철한 분석과 체계적인 대응을 통해 우리 낙농이 해외수출 확대 등 산업의 파이를 키우는 데 앞장 서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투명하고 정직한 경영을 통해 낙농가족 모두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새로운 조직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