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효 농식품교육문화정보원장, 농식품 가치 창출 복지 농촌 건설
하영효 농식품교육문화정보원장, 농식품 가치 창출 복지 농촌 건설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14.01.02 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영효 원장
희망찬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친애하는 농업인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매년 새해면 희망을 가득 품고 한 해를 시작합니다마는 올해는 유독 60년 만에 찾아오는 청마(靑馬)해이기에 그 희망이 더욱더 역동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이 기대감이 올해엔 꼭 우리 농어업에 실현될 것이라 기대합니다.

우리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역시 농업인 여러분과 함께 경쟁력 있는 농업, 행복한 농촌 실현에 기여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농정원은 농식품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국내 유일의 지식정보 전문기관답게 미래 농업을 선도할 창의적 농업인을 확보하고, 농촌 재능기부를 범국민 운동으로 확산해 누구나 살고 싶은 복지 농촌을 건설하는데 주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농업인 여러분. 우리 농업·농촌이 힘들다고 하지만 여러분들은 세계 그 어느 나라에도 뒤지지 않는 품질 좋은 농산물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런 자부심을 갖고 함께 힘을 모아 나간다면 지금의 이 어려움도 슬기롭게 극복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그 길에 농정원도 농업인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동반자로서 발을 맞춰나가겠습니다.

끝으로 올 한해도 모든 가정에 평온과 건강이 깃들길, 그리고 그러한 강건함이 우리 농업발전의 든든한 토대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