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베지밀’,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2년 연속 1위
정식품 ‘베지밀’,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2년 연속 1위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3.0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저한 품질관리와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소비자 신뢰 높여

정식품은 '베지밀'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두유 부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베지밀'은 지난 2003년부터 1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두유 부분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베지밀'은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 등 모든 항목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대해 정식품은 불황 속 장수식품에 대한 신뢰도 상승과 소비자 맞춤 전략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주 요인으로 꼽았다.

지난 40여 년간 업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베지밀은 순식물성 영양을 최적화한 '베지밀A' 뿐 아니라 '베지밀 그린티 두유라떼', 과일을 추가해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한 '베지밀 입안가득' 시리즈 등 소비자의 입맛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소통을 통해 지속적으로 내놓으며 소비자 신뢰 제고에 기여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공식 SNS채널을 통해 두유 요리 레시피, 제품 개발 아이디어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소비자들과의 소통강화에 힘쓴 점도 베지밀 인지도 강화에 한 몫했다는 분석이다.

정식품 홍보팀 이동호팀장은 "12년 연속 1위 브랜드 선정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및 소통을 통한 소비자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건강음료 개발을 통해 더욱 믿고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브랜드 파워 1위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vegemilgood)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베지밀에 바라는 점을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