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생연어 뷰티푸드 쿠킹클래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생연어 뷰티푸드 쿠킹클래스'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4.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 30개 지점서 5월 한 달간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SC: Norwegian Seafood Council)는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 30개 지점에서 5월 한달 동안 '노르웨이 생연어로 만드는 뷰티푸드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연어초밥, 연어 꼬치, 연어 미니마끼, 연어 오이롤 등 봄철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연어 요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5월 7일 이마트 성수점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쿠킹클래스에서는 노르웨이 수산물 홍보대사 류태환 셰프가 특별히 개발한 메뉴를 소개한다. 스페셜 클래스에 참가하는 전원에게는 생연어를 구입해 그 날 배운 요리를 직접 실습해 볼 수 있도록 요리 재료가 담긴 ‘쿠킹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쿠킹클래스 기간 중 노르웨이 생연어를 구입한 영수증을 위원회 공식 블로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노르웨이 생연어로 만드는 뷰티푸드 쿠킹클래스’는 4월 25일부터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emart.com)와 모바일 웹(m.culture.emart.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점포별 세부 일정은 이마트 문화센터에 구비된 전단 및 인터넷 전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