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커런트 소재 눈 건강식품 효과 탁월”
“블랙커런트 소재 눈 건강식품 효과 탁월”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4.05.12 0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스마트 슈프림’ 녹내장에도 효능
블랙커런트·에버콜라겐 전도사 차지운 (주)디알엑스플러스 대표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우리 눈이 잠시도 쉬지 못할 정도로 혹사당하고 있어 이대로 두면 많은 사람들이 시력저하와 안구건조증 등으로 심각한 지경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신이 준 선물’로 불리는 블랙커런트를 소재로 한 건강식품이 개발돼 천만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차지운 대표
“또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회복하고 보습 효과를 통해 보다 아름다운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려면 ‘유스랩 에버콜라겐’을 꾸준히 복용하기를 권합니다. 이 제품은 콜라겐으로는 국내 최초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인증 받은 원료(‘저분자 콜라겐 트리펩타이드(HACP’)를 사용해 그 과학적 효능이 입증된 것입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판매회사인 (주)디알엑스플러스의 차지운 대표는 요즘 블랙커런트와 자사의 ‘특별한 콜라겐’에 푹 빠졌다. 만나는 이들에게 고령화시대 정신과 육체의 건강을 모두 지킬 수 있는 블랙커런트와 에버콜라겐 효능을 알리기에 여념이 없는 전도사가 됐다.

차 대표가 소개하는 블랙커런트 함유 눈 건강식품 ‘비전스마트슈프림’은 임상결과 녹내장에 뛰어난 효능이 있는 것으로 밝혀진 미국산 수입제품이다. 지난해 9월부터 국내에 소개된 이 제품은 일본 히로사키 의과대학에서 2007년도와 2010년도 두 차례에 걸쳐 각각 30명, 44명의 녹내장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을 실시한 결과 망막과 시신경 주변 모세혈관의 혈류를 증강시켜 질병을 개선하는 효과를 나타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됐다.

‘유스랩 에버콜라겐’ 시중 제품 중 최고
임상서 과학적 입증…정제 등 2종 곧 출시 

△블랙커런트 과일
“‘비전스마트슈프림’은 세계 최대 생산지인 뉴질랜드산 블랙커런트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데, 다른 베리류에는 없는 두 종류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눈뿐만 아니라 뇌기능 향상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현재 뉴질랜드 치매센터에서는 환자들에게 이 제품을 처방하고 있다.”고 차 대표는 전했다.

“현재 블랙커런트의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소재 인증을 받기 위한 임상실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힌 차 대표는 “온라인 위주로 판매되는 ‘비전스마트슈프림’의 재 구매율이 매우 높아 일단 소비자 반응 면에서 성공적으로 평가된 만큼 연말경으로 예상되는 기능성 소재 인증을 획득하면 국내 생산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차 대표는 또 일반 콜라겐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자사의 ‘유스랩 에버콜라겐’에도 깊은 애착을 갖고 있다. 그는 “‘유스랩 에버콜라겐’은 아미노산을 글라이신(glycine) 수준으로 자르는 기술 노하우를 적용한 제품으로, 시중에 나오는 그 어떤 콜라겐 제품과는 효능을 비교할 수 없다”고 단언한다.

△블랙커런트 과일와 이를 원료로 한 눈건강식품 ‘비전스마트슈프림’(사진 왼쪽) 및 유스랩 에버콜라겐 제품

“‘유스랩 에버콜라겐’ 마린콜라겐으로 만든 HACP 1000mg을 주원료로 하면서 합성 감미료나 착향료가 전혀 들어있지 않고, 비타민C가 120mg, 히알루론산이 30mg 외에도 L-아르기닌이 함유돼 있어 세포 활성화와 주름 예방은 물론 장기적으로는 주름 개선 및 완화 효과까지 나타낸다”며 “세계 최고 화장품 임상 전문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는 엘리드(Ellead) 피부과학연구소에서 그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했다”고 차 대표는 강조했다.

차 대표는 “빠르면 이달 말 선보일 ‘유스랩 에버콜라겐’으로 피부에 탄력을 잃은 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관리하고 싶은 분, 피부보습이 절실한 분, 야외활동이 많은 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이 건강과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스랩 에버콜라겐’은 앰플 타입과 정제(타블렛)제품 등 두가지 형태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