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페이스북 '좋아요' 5만 돌파
동아오츠카 페이스북 '좋아요' 5만 돌파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6.2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령·시즌·이슈 등 따른 기업소식 및 생활정보, 데일리·게릴라 이벤트 등 호응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는 기업 공식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Dongaotsuka)가 '좋아요' 5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SNS를 통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발표한 바 있는 동아오츠카는 기존 기업 공식페이스북 페이지를 고객과의 공감채널로 리뉴얼하고, 소식·문화·이벤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동아오츠카는 페이스북을 통해 각각의 브랜드가 가지는 특징을 살려 연령·시즌·이슈 등에 따라 기업소식과 생활정보를 풀어내고 있다.

이중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진행하는 데일리·게릴라 이벤트의 경우 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아오츠카는 페이스북 팬 5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고객감사 경품이벤트 '동아오츠카 왜 좋아요?'를 진행한다.

댓글을 통해 동아오츠카 제품 중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를 소개하고, 자신만의 즐기는 방법과 좋아하는 이유 등 사연을 남기면 외식상품권·동아오츠카 블루박스·영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아련 동아오츠카 SNS 담당자는 "'좋아요' 수치를 소통의 바로미터로 볼 수는 없지만 고객과의 공감대를 기반으로 한다면 좋은 채널이 될 것"이라며 "향후 사진콘테스트 등의 참여형 이벤트를 활성화하고, 네티즌과의 솔직담백한 대화를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