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블루라벨캠페인 1차 당첨자 발표
동아오츠카, 블루라벨캠페인 1차 당첨자 발표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6.2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7일까지 진행…스마트에어컨, 노트북 등 증정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 포카리스웨트는 지난 23일 서울 용두동 본사에서 블루라벨캠페인의 행운번호 경품이벤트 1차 당첨자를 추첨하고, 경품 대상자 10명을 발표했다.

블루라벨캠페인은 재활용이 어려운 페트병의 라벨에 소비자가 쉽게 분리 할 수 있도록 절취선을 적용한 포카리스웨트의 페트병 자원순환 프로젝트로, 지난 4월부터 대국민 생활화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경품 추첨은 블루라벨캠페인 1차 기간(4월 21일~6월 16일)동안 참여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이원희 동아오츠카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당첨된 10명에게는 △스마트에어컨(2명) △슬림형노트북(3명) △DSPL카메라(5명)이 각각 전달됐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블루로드캠페인의 응모자수가 전년동기 대비 10배에 달하는 수치를 보였다며 페트병 자원순환을 위한 동참 캠페인인 만큼 그 의미를 더한다고 설명했다.

권도균 동아오츠카 마케팅전략팀장은 “포카리스웨트는 저탄소제품 인증에 이어 블루라벨·블루로드캠페인 등 환경을 생각하는 활동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루로드캠페인은 오는 8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즉석·주간이벤트 외에도 최종추첨을 통해 자동차, 여행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블루로드캠페인 공식홈페이지(http://www.pocariblueroa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