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제7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농심, 제7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7.0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까지 20명 선발…제품판매 모니터링 및 프로모션 기획 등 수행

농심은 대학생 서포터즈 그룹인 ‘농심 펀스터즈’를 이달 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농심 펀스터즈는 ‘펀(Fun)+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대학생 특유의 신나는 서포터즈 활동을 의미하는 농심의 대표적인 아이디어 뱅크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대학생이라면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 마감은 7월 9일까지이며,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7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매달 1회 정기모임과 팀 활동을 통해 매장방문 및 제품판매 모니터링, 제품 프로모션 기획, 제품 개선 아이디어 회의, SNS 컨텐츠 제작 등 다방면에서 마케팅 활동을 벌이게 되며, 현직 마케팅 직원들이 멘토가 돼 서포터즈들의 활동을 도울 예정이다.

펀스터즈 선발인원은 20명 내외이며, 활동기간은 올해 8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 간이다. 선발된 펀스터즈 멤버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포상이 주어진다.

농심 관계자는 “작년 수미칩 수미감자 거리 홍보, 짜파구리 SNS 마케팅, 신제품 브랜드 네이밍 작업 등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농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빛냈다”며 “올해도 열정과 끈기가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는 지난해 취업포털 ‘잡코리아’와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조사한 ‘2013년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에서 홍보대사(서포터즈) 부문 식품업계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