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샤워 파티’ 이벤트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샤워 파티’ 이벤트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7.2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27일 신촌 물총 축제서 오프닝 세레모니, 음료 샘플링 등 진행

코카콜라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오는 26일과 27일 진행되는 ‘신촌 물총 축제’에서 도심 속 짜릿하고 상쾌한 샤워를 선사해 줄 ‘스프라이트 샤워 부스’를 설치하고 샘플링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작년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해변가를 찾은 피서객들에게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함을 전했던 ‘스프라이트 샤워’는 올해에는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이색적인 물총 행사인 ‘신촌 물총 축제’와 함께하며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짜릿하고 상쾌한 샤워를 경험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스프라이트의 모델인 ‘수지’가 참석해 강렬한 스플래시와 함께 신촌 물총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세레모니’를 비롯해 스프라이트 샤워를 다양한 콘셉트로 즐기는 ‘스프라이트 샤워’ 이벤트, 다수가 격렬하게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팀 대항 ‘스프라이트 물총 배틀’ 등을 통해 현장에 있는 사람들에게 스프라이트의 상쾌하고 시원한 청량감을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물총 축제에 참가한 참가자들이 갈증을 해소하고 행사를 상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빅스플래시 연출과 함께 스프라이트 제품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도심 속 이색적인 행사로 거듭나고 있는 신촌 물총 축제에 참여해 스프라이트의 짜릿하고 시원한 샤워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이번 행사에서 스프라이트와 함께 올 여름 무더위를 상쾌하고 시원하게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