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아기밀 순유기농’ 업그레이드
일동후디스, ‘아기밀 순유기농’ 업그레이드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7.24 13:0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가공 인증 받은 곡류 조제식
두뇌 구성·정장 성분 함량 높여

일동후디스는 ‘아기밀 순(純)유기농’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기농 함량 97.6% 이상을 자랑하는 ‘아기밀 순유기농’은 ‘한국유아 섭취기준 및 Codex 유아식 규격’을 고려해 설계된 제품으모, 아기성장에 꼭 필요한 필수 5대 영양소의 균형 배합은 물론 비타민, 미네랄, 기능성분 등 45종의 영양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IgG, IGF, TGF 등 면역·성장인자가 풍부한 뉴질랜드 초유단백을 배합해 아기의 건강과 빠른 성장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일동후디스는 ‘아기밀 순유기농’에 영유아용 곡류 조제식으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기가공인증’을 받아 신뢰도를 높였다. ‘유기가공인증’은 원료는 물론 생산시설, 위생관리, 포장·수송까지 전 과정이 유기농에 적합한지 국가에서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이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아기밀 순유기농’에 두뇌 구성 성분인 아라키돈산과 스핑고마이엘린 및 정장성분 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였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기밀 순유기농’은 균형잡힌 이유식은 물론 분유나 모유를 잘 안 먹는 아이의 경우 분유 대용으로 영양 보충이 가능하며, 집에서 손수 만든 이유식을 먹일 때도 1~2스푼을 타서 함께 먹이면 좋다. 또한 으깬 과일이나 요거트에 타서 먹이면 훌륭한 영양간식도 된다”면서 “엄마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리뉴얼 제품의 가격을 업그레이드 전과 동일하게 책정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늘사랑 2014-07-30 14:39:55
아기밀 순 유기농이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맛과 영양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 되었겠죠? 캔디자인도 더 깔끔하게 바뀐듯 하네요. 완전 좋아요*^^*

하얀그림자 2014-07-24 20:01:39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