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여름 한정판 ‘오복치킨’ 화제
굽네치킨, 여름 한정판 ‘오복치킨’ 화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07.2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마리 반 바삭한 치킨에 삼계죽 증정 푸짐
한방 재료 담백한 맛에 꿀 소스…가격도 저렴

지앤푸드(대표 홍경호)의 오븐구이 치킨전문 굽네치킨이 더운 여름을 겨냥해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인 ‘오복치킨 : 오븐에 구운 복날 영양치킨’이 화제다.

지난 15일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오복치킨 시식체험단’ 결과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이 마음에 든다” “한방재료의 맛과 향이 담백하고 맛있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대부분으로 나타나 고객들이 ‘오복치킨’의 맛과 구성 등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굽네치킨이 야심차게 준비한 ‘오복치킨’은 생강, 계피, 감초, 인삼 분말 등이 첨가돼 있으며, 치킨 한마리 반, 삼계죽 1팩, 인삼 꿀소스, 굽네 소금으로 구성된 굽네치킨만의 독특한 신제품이다. 또한 달콤한 인삼향이 배인 치킨에 ‘인삼 꿀소스’가 제공돼 오복치킨과 조화를 이룬다.

아울러 같이 증정하는 ‘삼계죽’은 국내산 찹쌀, 멥쌀, 밤, 대추, 인삼, 닭을 포함한 건강식으로,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어 독특한 조합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소금은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해 풍부한 미네랄을 균형있게 섭취하게 도우며 함초를 첨가, 나트륨 함량을 낮춰 고객 건강까지 고려했다.

홍경호 대표는 “‘오복치킨’은 더운 여름을 겨냥해 개발한 제품으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하고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며 “특히 한마리 반을 제공하고 삼계죽을 추가로 증정하기 때문에 알찬 구성에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