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벨스프사, 대규모 제품 혁신 위기 돌파
캠벨스프사, 대규모 제품 혁신 위기 돌파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14.08.19 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수프·야채음료·식사대용식품 등 200여 종 쏟아내

미국 내 수프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캠벨수프사는 고단백질 스낵, 유기농 성분 함유, 식사대용 편의식품 등 다양한 소비자 트랜드에 맞춰 200여 가지의 신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들 관련 제품들은 지난 3년간 캠벨수프사가 사업구성의 변화와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내린 위기대응 조치의 일환이다.

◇유기농 제품의 확대
소비자들의 프리미엄 수프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캠벨수프사는 치킨 누들, 토마토와 바질, 치킨 토르티야, 가든 베지터블 등 6가지 종류의 유기농 수프를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캠벨수프사의 유기농 브랜드는 Swanson broth, Wolfgang Puck soups, Plum Organics baby food 등이 있으며 영유아 그리고 어린이 식품 브랜드인 Plum Organics에는 간단한 식사류와 22개의 스낵류 신제품을 추가할 예정이다.

◇야채 음료
기존 주스브랜드인 V8의 이미지 변신을 위해 현재 유행하는 맛과 다양한 식재료의 조합에 집중하고 있는데, 기존 V8 100% 야채 주스 브랜드에 스파이시 망고, 바다소금과 조개, 민트와 라임 등 총 3가지 제품을 추가할 예정이다.

◇휴대용 단백질식품
V8브랜드에 단백질 쉐이크와 스낵바를 추가해 46억불에 달하는 유사제품시장에 진입할 계획을 밝혔으며 출시 제품들은 당근과 고구마 등을 주로 함유하고 있으며 감미료는 꿀을 사용한다고 전했다.

◇식사대용 편의식품
소비자들의 식사준비시간을 최소화하고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식사대용 편의식품은 보리, 포타벨라 버섯, 멕시칸 스타일 토마토 등을 포함해 다양한 향과 맛으로 Campbell's Soups for Easy Cooking이라는 브랜드로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