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CF모델로 배우 배두나 선정
광동제약, CF모델로 배우 배두나 선정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08.2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림 스파클링워터 ‘뷰핏 스파클링타임’ 신규 광고 시작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슬림 스파클링워터 ‘뷰핏 스파클링타임’을 대표하는 모델로 배우 배두나를 선정하고, 신규 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광고는 ‘뷰핏’과 함께 하는 배두나의 일상을 화보처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름진 식사를 마친 후 가볍게, 필라테스 운동 도중 수분 보충, 기분전환을 위한 산책이나 드라이브 등 슬림 스파클링워터 뷰핏이 함께 하면 좋은 일상의 순간들을 배두나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다.

‘뷰핏’은 식후 가볍게 즐기는 신개념 식후음료(After Meal Beverage)로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가 없고 트랜스지방 함량이 0인 제품이다.

‘가벼움을 지켜주는 스파클링’이란 콘셉트로 L -카르니틴,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필발추출물이 들어있는 제로칼로리의 ‘뷰핏 스파클링타임 플레인’과 레몬 과즙이 들어있는 ‘뷰핏 스파클링타임 레몬’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할리우드를 매료시킨 매력적인 ‘View’와 완벽한 ‘Fit’을 갖춘 배두나는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픈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Wanna-Be) 모델로, 광동제약의 슬림 스파클링워터 ‘뷰핏’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