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위대한 짜볶이 출시
GS25, 위대한 짜볶이 출시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9.0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볶이 떡과 생면의 조화…생양파즙 갈아 넣어 정통 짜장 맛 구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1일 ‘위대한 짜볶이’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위대한 짜볶이’는 ‘위대한 볶이’ 시리즈 중 3번째 상품으로, 1주 먼저 출시한 ‘위대한 라볶이’에 이어 짜장+면+떡볶이를 조합해 만든 국물 없는 면제품이다.

GS25는 정통 짜장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생양파즙을 갈아 넣은 소스를 사용했으며, ‘위대한 떡볶이’보다 떡의 크기를 작고 쫄깃하게 만들어 짜장 소스가 잘 스며들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메인 재료인 면은 튀기지 않은 생면을 사용해 건강과 함께 쫄깃한 식감이 완숙 이후에도 유지되도록 했다.

여기에 파 향과 얼큰하고 매콤한 맛이 잘 조화될 수 있도록 파 후레이크, 하늘초 고추가루, 파프리카 분말을 추가한 별도 스프를 넣었다. 가격은 2400원.

이처럼 GS리테일이 위대한 볶이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것은 최근 국물없는 볶음면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급속도로 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다. 실제로 GS25에서 판매하는 유명 볶음 라면의 매출은 출시 후 2년새 2.5배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기도 했다.

조병현 GS리테일 일배식품팀 과장은 “전작인 위대한 떡볶이가 10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면서 출시 이후 해당 카테고리 내 1위를 차지했다”며 “제품의 맛과 품질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만큼 달콤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입을 즐겁게 하는 간식거리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GS25는 ‘위대한 라볶이’ ‘위대한 짜볶이’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대한 짜볶이’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비타단무지 1개를 무료증정 받으며 ‘위대한 라볶이’를 구매할 경우 라면쏘옥치즈30G 상품 1개를 4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