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전통 방식 그대로 구운 촉촉한 카스테라’ 출시
파리바게뜨, ‘전통 방식 그대로 구운 촉촉한 카스테라’ 출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09.0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재료 명인의 기술 적용 속까지 촉촉

파리바게뜨가 숙련된 명인을 통해 내려오는 전통방식으로 구운 카스테라의 최상품 ‘전통 방식 그대로 구운 촉촉한 카스테라’를 출시했다.

‘전통 방식 그대로 구운 촉촉한 카스테라’는 건강한 원재료와 전통의 제조방식으로 한 단계 높은 카스테라로 탄생됐다. 진한 풍미를 배가시키기 위해 건강한 닭이 낳은 빛깔 좋은 목초란을 노른자와 흰자의 황금비율(5:3)로 넣고, 은은한 소나무 향을 머금고 있는 가문비나무 틀에 구워 카스테라 속까지 촉촉하게 채웠다.

눈에 띄는 것은 카스테라 바닥에 촘촘히 박혀 빛나는 굵은 설탕알갱이의 크리스털 슈가이다. 카스테라의 촉촉함을 유지하는 전통의 비법으로 카스테라의 오랜 역사를 지닌 일본 나가사키에서 명인이 만든 전통방식에서부터 유래한다. 특히 손으로 직접 뿌려야 하는 섬세한 과정을 통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대량으로 만들어내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파리바게뜨의 기술력으로 국내 프랜차이즈에서는 최초로 크리스털 슈가를 사용해 오랜 전통의 카스테라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촉촉한 카스테라는 쌀쌀한 가을 날씨에 자주 찾는 따뜻한 음료와 최상의 맛 궁합을 만들어 낸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카스테라는 전통 제조방식의 도입으로 맛은 물론 명인의 프리미엄이 더해져 곧 시작되는 추석시즌에 인기 선물아이템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