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강남일대서 2500명 참가한 대규모 라이딩 투어 진행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 포카리스웨트는 지난달 3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문 광장에서 도심 속 자전거여행 ‘2014 포카리스웨트 BLUEROAD Campaign’(이하 블루로드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블루로드캠페인은 포카리스웨트가 주최하는 블루(BLUE)캠페인의 일환으로 페트병 자원순환 캠페인 ‘블루라벨(BLUE label)’과 함께 범국민적 환경행사로, 도심 속 라이딩을 통해 땀의 가치를 배우고 자전거도로 생활화를 알리는데 목적을 둔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블루로드캠페인에서 나눔기부증정식을 통해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금 1000만 원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했으며, 이는 장애우들을 위한 발전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진숙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이사는 “2회째를 맞은 블루로드캠페인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많은 관심을 받으며 이색적인 스포츠문화로 자리잡고 있다”며 “포카리스웨트는 단순한 스포츠마케팅을 넘어 블루라벨캠페인 등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환경사랑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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